윤군 IT블로그

   

Outlook 기능 중 대리인 설정 방법입니다.

   

대리인 기능이란?

Outlook 2010 대리인 설정은 다른 사람의 계정의 권한을 위임 받아 메일이나 일정 등을 대신 확인하고 회신이나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
출장을 간 직장 동료 대신 메일을 보내거나 퇴사자의 계정 등을 기존 계정을 붙여서 관리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.

하지만 Exchange Server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면 사용 불가합니다..

   

   

우선 임원분 Outlook 에서 대리인을 지정합니다.

1. 파일 – 정보 – 계정설정 – 대리인 엑세스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.

   

2. 추가를 클릭하여 팀장님을 추가합니다.

   

3. 받은 편지함을 아래와 같이 설정하고 , 대리인에게 이 권한을 알려줌을 체크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.

   

팀장님 PC 에서 설정합니다.

1. 파일 – 열기 – 다른 사용자 폴더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.

   

2. 임원분을 추가하고 폴더유형을 받은편지함으로 변경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.

   

3. 임원분의 메일이 들어오면 팀장님의 메일에도 복사되어 들어오게 됩니다. 또한 팀장님 자리에서 보낸 사람을 임원분으로 변경하여

메일을 작성하실 수도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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